본문 바로가기
여드름 미디어IN

뉴스 | 여드름의 원인 ‘피지선’ 줄이는 아그네스, 효과적으로 치료하려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8-16 18:50 조회512회 댓글0건

본문

여드름의 원인 ‘피지선’ 줄이는 아그네스, 효과적으로 치료하려면 



뜨거운 여름철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여드름 및 피부트러블로 피부과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덥고 습한 여름에는 화장이 쉽게 번지고, 땀과 노폐물이 과다 분비되어 전체적인 피부 밸런스가 깨져 결국에는 여드름이 발생하기 쉬워 압출, 먹는약, 바르는약, 레이저 등 병원에서 다양한 치료를 받는 이들이 많다.

이 가운데 특히 재발성여드름에 효과적인 아그네스 레이저 치료를 받는 이들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아그네스레이저는 여드름의 근본적 원인인 피지선을 파괴시켜 여드름을 제거하는 시술로 재발하기 쉬운 여드름의 재발 확률을 낮췄으며, 피부 표피층 부분은 절연되어 있기 때문에 흉터를 예방할 수 있다.

청담고운세상피부과의 이창균원장은 “같은 부위의 반복되는 여드름은 피지선이 굉장히 증식된 상태이며 피지 분포도 많다.”라며 “종종 여드름 아그네스의 효과가 미미하다는 분들을 볼 수 있는데, 아그네스는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지선을 직접 제거하는 만큼 시술시의 개인의 여드름의 깊이에 따라 니들과 에너지를 조절해 한땀 한땀 꼼꼼히 치료하는 것이 중요한 시술이다.”고 전했다.

이어 “정확한 위치를 잡지 않거나 꼼꼼히 시술을 진행하지 않으면 여드름이 재발하거나 효과가 미미할 수 있다. 따라서 경험이 많고 실력있는 의료진에게 치료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 조언했다.

한편, 여드름 시술은 개인에 따라 나타나는 부작용이 다르며, 자신에 맞지 않는 시술을 받았을 시 재발 확률도 높으므로 시술 전 철저한 상담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